저두그래요ㅠㅠ첨엔 아파도문제 안아파도 문제였는데 출혈만없음 괜찮다생각하고 아기집열심히 짓느라 바쁘구나하고 귀엽게생각중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배가 아프다 안아프다 하나요?
안녕하세욤!! 임신 5주차 입니다. 어제까진 배가 아프다 말다 했는데 오늘은 한번도 배가 아픈적이 없어서요...아직 병원 가기전이라 걱정이 좀 되네요😭다행히 출혈이 있거나 그렇진 않습니다. 원래 임신초기에 배가 아픈날이 있고 안아픈날이 있는건가요...?
댓글
8
저도 그랬어요 저는 밤만 되면 사르르 아프다 말더라구요
저도 그래요ㅠㅠ그래서 진짜 걱정많이 하면서 하루하루 보냇는데 그럼 더 스트레스만 받고 안좋으니 맘편하게 피만 안나오면 괜찮은거다 하면서 맘 편하게 가지고있어요 ㅎㅎㅎㅎ
저두요,,ㅠㅠ 5주차인데 아프면 계속 아파도되나 생각이들고 안아프면 안아파도되나 생각이 들어요 🥹
7주 초까지는 계속 아팠던거 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