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ㅋㅋ 지금 몇주차인가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첫 초음파

지금부터 귀여워보이는건 벌써부터 도치맘인지 ㅜ 급하게 동네 병원 갔더니 자리 잘 잡은건지 어쩐건지 설명을 못들어서 내일 출산병원 가려구요 ㅎㅎ! 기분 좋네요
댓글
4

5주차에요 ㅎㅎ
난황 잘 보이네요! 자리 잘 잡은거같아요 :)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