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혈압 84나왔는데 머리말리는것고 앉아서말리고ㅠ샤워도 간단하게 빨리나오고있어여 10시만지나도 기운없러서고꾸라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7주차 체력악화,,
입덧을 일주일 넘게 하면서 제대로 먹지도 못해서 그런건지 병원에 심장소리 들으러 갔을때 잰 혈압이 96/54가 나왔어요,, 혈압때문인지 계속된 토덧으로 인한 공복때문인지 빈혈도 너무 심해지고 설거지 한번 하는거, 빨래 한번 돌리는거 자체도 너무 힘들고 화장실 갈때도 중간에 한번 주저앉아서 쉬게되네요,, 이러다가 애 낳기 전에 제가 먼저 죽을거같아요ㅠㅠ
댓글
4
엄마가 되면 강해진 다는말은 진짜 개뻥인거같아요😂 인생그어느때보다 나약해지는거같아요
ㅜㅠㅠ제 이야기 쓴 줄 알았어요.. 토하니까 속쓰리고.. 공복되서 앉앗다 일어나면 어지럽고… 쉬는날인데도 그냥 무기력하게 누워만 있게되여…🥲

ㅠㅠㅠ 더 화나는건 먹으면 다 토하면서도 배가 고프다는거에요ㅠㅠㅠ 아직 7주밖에 안됐는데도 얼른 애낳아버리고싶네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