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에어포스랑 컨버스를 오래신어서 그게 편해서 계속 신고있어오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편한신발 신어야한다는데 다들 어떤 운동화신으시나용?
찾아보는데 고민이되네용
댓글
8
맘님 발모양을 몰라서.. 가만히 서있을때 평발에 가까우시면 뉴X, 아식S 같은 신발전문브랜드에 가서 신발 중간부분은 잘 안구부러지고 앞코쪽은 잘 구부러지는 신발 주세요 하면 됩니다!
뉴발 1907 예쁘고 편하고 혼자 다해용 😂 추천!
아식스용ㅎㅎ
에어맥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