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저는 둘째맘인데 낳고나서 사이즈 바뀌어서요.. 임신중에는 그냥 편한거-저는 감탄브라랑 슬로기심리스.입고 출산 후에 수유브라 사서 입으시는거 추천드려요~ 그리고 수유할지 분유먹일지도 낳고나서야 결정되니 지금 미리 사두는건 비추드려요ㅎㅎ 저도..낳으면 모유가 콸콸일 줄 알았어요..ㅋㅋㅋㅋ아니더라고요ㅠㅠ사바사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직접 입어본 임산부 브라 추천 부탁드려요:)
오늘 마더피아 가서 와이어 브라 입어보고 사왔는데.. 제가 상체에 살이 없어서인지 앞중심이 피부를 쓸어서요 ㅠ-ㅠ (내일 환불 예정입니다) 현재 5주 2일 예비맘입니다. 임신전 에메필 E컵 정도 되어요:) 혹시 비비안 비너스 세컨스킨 등 오프라인 브랜드 중 내돈내산 추천 있으실까요?🙏 잘 부탁드려요😍😍
댓글
6
전 세컨스킨이요

오 혹시 세컨스킨 밤부 수유 브라인가요?

수유브라눈 초기라 아직 안샀어요 가슴컵에 맞게 사는게 맞고 와이어없는 늘어나는 브라있더라구요 !!
저는 속옷매장운영만10년넘게 해왔어요 ! 항상 노와이어 제품을 입다가 이번에 와코루 매니저가 수유 브라 겸용 으로 선물을 해줬는데 와이어가 있어도 너무 편하던데요 ㅜㅜ 마더피아 걸로 알구 있는데 둘레를 한치수 큰걸로해보세요!

오 딱풀맘님 감사해요~ 안 그래도 마더피아 매니저님이 한치수 큰걸로 해보라 하셨는데.. 한번 도전해보긴해야겠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