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결혼안했구여 아기 먼저 가졌는데 아기 낳고 출생신고와 혼인신고를 남편 쪽 주소로 해야할까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혼인신고요..?
혼인신고를 집문제가 있어서 못하고 있었는데ㅠ 임신하면 혼인신고를 해야할까요..? 보건소 임산부 등록이나 행벅카드 만들때 혼인신고를 해여핳까요?? 아시는분 !?ㅠ 애기 낳기전 만삭때 혼인신고 할려고 하는데 혹시 늦게하면 문제가 될 부분이 있는지 아시는분 ㅠ 답변 부탁해요!!!
댓글
10
혼인신고 없이 출생신고의 모든것. 실제 후기. 사실혼 출생신고 출처 : 우아한 두.. | 블로그 - https://naver.me/FnikFy2n

요고한번보세용! 저도스크랩해놨어요

오 감사합니더!
저도 애기 출생신고때 혼인신고 같이하려구요 그때해도 문제없어요

저도 그럴려고하는데 괜찮은거군요!!?감사해용
저희도 집문제 때문에 안했어요.

ㅠㅠ흑흑 마자용 복잡하드라구용
저도 혼인신고 아직 안했어요! 보건소 임산부등록, 행복카드 만들때 혼인신고 할 필요없어요~~ 출생신고도 혼인신고안하고 하는 부부들도 있더라구요

아구랴요? 출생신고때도 안해도되나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