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6주에 갓더니 아기집만보이구 7주2일에갓더니 그때 첨으로 아기랑 심장뛰는거보고왓어요~보니까 5주6일이라고하더라구요 ㅎㅎ 심장소리도 결국 2주뒤러 밀려서 지금 기다리고있네용 ㅎㅎ 너무 걱정마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2일 초음파 난황없음
현재 6주 4일이고 금요일날 초음파 보고 왔어요 초음파 보는데 낭황하고 아기가 안보여요 ㅠㅠ 현재 증상은 열도 37.5 , 37.7 도 유지중 이고 임신할때랑 증상은 같아요 오늘 아침에 임태기도 더 진하고요 불안하고 미치겠어요 ㅠㅠ 아가 볼수 있을까요? 배통증이나 피비침 없구요
댓글
6
모두 감사합니다 희망이 생기네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저두 육주지나서 갓는데 애기집만보이구 난황안보여서 담주가니까 난황보이더라구요 아기집크기보구 원장님이 오주인것같다고햇어용 애기생기기전엔 주수가 정확한것같진않어요 ㅎㅎ
저듀 막생리부터 6주차 때 아기집은 보이는데 난황이 안보인다 그래서 그 다음주에 다시 보기로했는데 그 다음주에 난황 보이고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그소리 듣고 하니까 희망이 생기네요

저도 딱 저저번주에 같은 걱정했어서 공감되네요. 루이보스차가 임산부한테 좋다니까 종종 드세요 저도 그때부터 종존 마시고 있어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