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부부도 햇수로 3년차부부인데 아기천사가 찾아왔어용🥹 입덧은 저는 5주차때 젤심했던거같아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사과씨👶

초음파-애기집사진♡임신5주차 저희부부결혼3년만에 예비엄빠되였네요^^ 아기생각에 요즘 너무행복합니다 ㅎㅎ 혹시..입덧은 언제부터 시작인가여?
댓글
9
추카해용! 저는 4주5일차인데 1도 증상이 없어요! 없는 사람도 있다더라구용~~
너무 축하드려요!!전 8주차인데....입덧으로 힘드네요 ㅠㅠㅠ

감사해용♡ 입덧고생중이시구나ㅡ우리같이 힘내용~! 아자아자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당 ☺️

탈퇴한 유저
입덧 5-6주부터 보통 시작하더라구요 안하는분들도 잇구여!!!

아네ㅣ 감사합니다^^

일주일정도 더지켜바야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