눕눕이 최고입니다!! 저도 금욜에 쪼그려숙여서 머리감다가 일어섰는데 갑자기 하혈이 조금 있더라구요.. 바로병원가서 촘파해보니 똑같은얘기듣고 3일을 계속 눕눕중인데 지금은 거의 피안나요~!!!! 아기는 생각보다 강하다고했어요 긍정적으로 마인드컨트롤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2일차 피묻어남🥲
오늘 소변보고 피가 묻어나오길래 바로 병원갔다오니 아기 심장소리는 잘 확인했고 유산기가 조금 있다고 피가 고여있다네요.. 절대 안정을 취하라고하는데 유산기가 있을 때 좋은 음식이나 차 이런게 있을까요? 너무 속상합니다😭
댓글
9

아기 꼭 지켜내고싶어요 !! 저도 피고임 이후로 화장실 가는거 외엔 최대한 누워있습니당 ㅠㅠ 무리 절대 안해야겠어욤..😢

감사합니당💖
저도 피고임이 있다고 해서 질정 처방받고 하루종일 누워있어요!! 피고임에 연근이 좋다고 해서 연근가루 사서 우유랑 바나나, 꿀 넣어서 갈아 마시고 있어요! 마음 안정이 제일이니 누워서 푹 쉬세요!!!

오오 저도 하루마다 블루베리 바나나 우유 갈아서 마시는 중인데! 연근가루 추가해야겠어요ㅠㅠ 꿀팁 감사합니당💕
마자요!!!음식,차도 중요하지만 진짜 눕눕 계속계속 눕눕하세요 밥먹고 화장실가는 시간 빼놓고 저도 최대한 누워있었어요ㅠㅠ 속상하고 불안하시겠지만 그래도 힘내서 끝까지 아기 지켜봅시다!!!!

그저께 가족 나들이갔다가 저녁에 불빛축제갔다가 하루죙일 돌아다녔더니만 무리해서 그런건가 싶기도해요😢 감사합니당🩷
그럴땐 다들 눕눕하는게 제일이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절대 눕눕하세요!!

감사합니당🥹💗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