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2일차 피묻어남🥲

오늘 소변보고 피가 묻어나오길래 바로 병원갔다오니 아기 심장소리는 잘 확인했고 유산기가 조금 있다고 피가 고여있다네요.. 절대 안정을 취하라고하는데 유산기가 있을 때 좋은 음식이나 차 이런게 있을까요? 너무 속상합니다😭

댓글

9

  1. 눕눕이 최고입니다!! 저도 금욜에 쪼그려숙여서 머리감다가 일어섰는데 갑자기 하혈이 조금 있더라구요.. 바로병원가서 촘파해보니 똑같은얘기듣고 3일을 계속 눕눕중인데 지금은 거의 피안나요~!!!! 아기는 생각보다 강하다고했어요 긍정적으로 마인드컨트롤해요🩵

    1. subcomment icon

      아기 꼭 지켜내고싶어요 !! 저도 피고임 이후로 화장실 가는거 외엔 최대한 누워있습니당 ㅠㅠ 무리 절대 안해야겠어욤..😢

    2.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2. 저도 피고임이 있다고 해서 질정 처방받고 하루종일 누워있어요!! 피고임에 연근이 좋다고 해서 연근가루 사서 우유랑 바나나, 꿀 넣어서 갈아 마시고 있어요! 마음 안정이 제일이니 누워서 푹 쉬세요!!!

    1. subcomment icon

      오오 저도 하루마다 블루베리 바나나 우유 갈아서 마시는 중인데! 연근가루 추가해야겠어요ㅠㅠ 꿀팁 감사합니당💕

  3. 마자요!!!음식,차도 중요하지만 진짜 눕눕 계속계속 눕눕하세요 밥먹고 화장실가는 시간 빼놓고 저도 최대한 누워있었어요ㅠㅠ 속상하고 불안하시겠지만 그래도 힘내서 끝까지 아기 지켜봅시다!!!!

    1. subcomment icon

      그저께 가족 나들이갔다가 저녁에 불빛축제갔다가 하루죙일 돌아다녔더니만 무리해서 그런건가 싶기도해요😢 감사합니당🩷

  4. 그럴땐 다들 눕눕하는게 제일이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절대 눕눕하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