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귀엽네요 저도 언능 젤리곰 보고싶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2일 초음파

8주2일 초음파 2주전만해도 콩으로 보였던 아가가 이제는 제법 사람형태를 갖추고 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꼬물꼬물 움직임도 보이더라구요 : ) 도치맘예약입니다♥
댓글
4
완전 귀여워요~ 저도 지난주 금요일에 확인하고 10일 후에 오라해서...날만 가기를 기다리고 있어요ㅎㅎㅎ 건강하게 잘 자라서 만나기를❤
너무 기여워용ㅠㅠ 전 30일에 병원가는데,,6주 좀 넘어서 심소 듣고오면 좋겠어요ㅠ

건강한 아가 심장소리 듣고오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