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통증 6주차

막생 후 배란일 2,3일 후부터 아프기 시작하던 가슴이 지금까지 꾸준히 스치기만 해도 아프고 ㅠ 정말 꼭지는 떨어져나갈 것 같고 하더니 요며칠 전 부터 슬슬 안아프기 시작하는데 또 괜히 안 아프니 불안하네요ㅜㅠㅠ 괜찮은거겠죠?

댓글

6

  1. 저도 가슴 아프다가 안아프다고 애기 잘못된거 아니냐며 호들갑떨면서 병원 갔는데 간호사쌤이 웃으시더라구요 ㅎㅎㅎㅎ 초음파보니 아가는아주 잘 크고 있었답니당😀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ㅎㅎㅎ 다음주 병원가기 전까지 그래도 좀 편한 마음으로 보내야겠어요! 감사합니당

  2. 저도그래요..근데 또 입덧은 그대로라 그냥 잘 있겠거니 생각하며 다음 촘파 기다리려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5주차때 첫 초음파 보고 왔는데 너무 작아서 거의 못 보다시피 하거 왔거든요ㅠㅠ 해외라서 기계가 우리나라보다 안 좋운 건지 ㅠㅠ흑흑 담주에 가면 볼 수 있길 바래야죠 ㅎㅎㅎ 화이팅해요!! 감사합니당

    2. subcomment icon

      해외면 아무래도 병원 자주가기도 그렇고 걱정될만하겠어요ㅠ 임신 기간 동안 마음 잘 다스리며 같이 힘내용 ㅎㅎ

    3. subcomment icon

      감사해용ㅜㅜㅜ우리 튼튼하게 출산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