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질때문에 그런거같아요 찍는각도에 따라 다르대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이 지글지글하게 생겼어요ㅠㅠ

아기집 보고왔는데요!! 다른분들처럼 매끈하진 않은데 병원에선 별 말씀이 없으시네요? 피고임이나.. 뭐 등등 길어보이긴 한데 각도에따라 그런거라고 하셔서 그렇구나~ 하긴했는데 화질이나 그런게 선명하진 않은거 같아요ㅠ 5주 2일차라 하시는데 크기나 상태 어때보이세요? 괜찮은가요??
댓글
4

화질도 좀 안좋은거 같긴하죠ㅠ 감사해요!!
병원에서 별 말 없었음 괜찮으실거예요 그래도 난황이 동그랗고 예쁘게 선명히 잘 보이는데요!^^ 제 담당의도 초음파는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다고 했어요 마음 편히 가져요 우리~^^

네에ㅠ 릴렉스릴렉스 긍정긍정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