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저랑 같은 병원 다니시네요 ! 여기서 보다니 반가워여 ㅎㅎㅎ 전 예정일 1/2일인데 ㅎㅎ 젤리곰으로 잘 성장했네요 ! 전 저번주에 갔다왔는데 옆으로 누워있어서 젤리곰 못봤어요ㅜㅜㅜㅜㅜ아쉬워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두 보고왔어용

2주전에 0.2cm 에서 오늘 2cm 로 쑥 큰 아가 보고왔어요!! 입덧이 조금 있어서 힘들때마다 사진보고 베베 들어와 아기가 하는말 보면서 힘내고 있숩니당
댓글
4

오오오오 반갑습니다!! 출산일까지ㅡ건강합시당!!☺️☺️💛

탈퇴한 유저
저도 오늘 8주1일이라 보고왓는데 2주전에 0.37 이엿는데 오늘 2.09 더라구여!ㅎㅎ입덧 심한데 혼자 알아서 잘 커주는 아기가 기특해여😭👍🏻

맞아요 ㅠㅠ 입덧힘든만큼 아가는 크구있구나~ 싶었어요 !! 건강하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