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지하철 임산부석 포기

지하철 임산부석 포기

퇴근시간 아닌데도 맨날 차있는 임산부석.. 뱃지 들이밀고 눈 마주쳐도 멀뚱멀뚱 쳐다만 보고 뻔뻔하네요 인지능력이 떨어지는분같지도 않은데 도대체 어떤 생각으로 안비켜주는건지 비켜달라고 말을 해야하는걸로 생각하는걸까요..? 저는 비워두지않더라도 힘들어서 앉을수는 있다고 생각하는데 저뿐만 아니라 이런얘길 너무 많이들어서 속상해서 올려봅니다.. 괜히 비켜달라고 했다가 미x놈 만나서 괜히 못들을말 들을까 무섭기도 해서 가만히 있긴합니다🥲안비켜줄사람은 만삭임산부가 앞에있어도 안비켜주겠죠 좋은분도 많지만 감정기복 심한 요즘이라 씁쓸하네요

댓글

23

  1. 저는 말 안할거같아요 조금 참고가는게 낫지.. 요즘엔 진짜 또라이들이 너무많아서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무서워서 그냥 가요ㅠㅠ

  2. 앞으류 말씀하세요 남자분들은 대부분 잘 비켜주는데 뻔뻔한 할줌마들 많아요. 아지매 전용석임

    1. subcomment icon

      ㅋㅋㅋ할지매 공감입니다 자기네 딸 며느리여도 저럴껀지요

    2. subcomment icon

      자기때 없어서 서운했나보다 생각합니다

  3. 저도 이게 은근 서운하더라구요 ㅠ 버스를 자주 이용하는데 당연히 다들 앉아계셔서..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버스는 지하철보다도 심한것 같더라구요

  4. 저 자리는 임산부 말고는 무조건 비워놔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무개념 노인들이 주로 그냥 막 앉던데, 보면 좀 그렇죠.. 속상하셨겠습니다.

    1. subcomment icon

      속상한마음 알아주시다니 감사합니다 괜히 요즘 호르몬 변화 때문에 평소면 넘어갔을일인데 그렇네요

  5.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아직 먼저 말꺼내본적은 없긴해요ㅜㅜ

    2. subcomment icon

      지하철 안내방송은 임산부배려석 비워주세요 인데ㅎㅎ 당연히 앉는 곳이에요 당당해지자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