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제 얘기 하시는 줄 알았어요! 저랑 증상이 비슷하시네요~ 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애매한 입덧?
5주차부터 입덧인가? 싶은 것들인데 평소 잘 먹던 것들의 맛이 다르게 느껴지네요 고기 환장하고 없어서 못 먹는 고기사랑하는 사람인데 삼겹살이 좀 느끼하게 느껴지고 갈비는 어이쿠 짜네요ㄷㄷ 같이 시킨 물냉이 새콤하니 넘 맛있어서 고기싸서 해치웠네요 냉면 다 먹으니까 고기는 못 먹겠고...ㅋㅋㅋㅠㅠ 양념치킨 좋아해서 시켰는데 한입 물자마자 짜요!! 양념맛도 이게 아닌데 싶고 배는 채워야해서 억지로 몇개 먹긴했는데 맛이 없으니까 식욕이 팍 떨어지네요 먹고싶은게 생겨도 막상 먹으면 그 맛이 아닐때도 있다보니 먹기 전부터 걱정되네요 근데 라면은 또 왜이렇게 맛있져... 야식으로 라면/컵라면 조지고 있어요 임신한 친구는 오렌지주스 맛있다던데 저는 오렌지주스가 달아서 별로고 코스트코에서 산 한라봉감귤주스가 상큼하니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개꿀맛. 속이 미식거리거나 토끼 올라오는 것은 없는데 빈속일때나 새벽에 배고픔을 참을 수가 없네요 이때 오히려 먹고 싶은게 잔뜩 생기는데 자야하니까 먹을순 없고 안먹자니 배는 더 고프고 미치겠어요 먹고싶은거 떠올리다보면 눈이 말똥해져서 어느새 주변이 밝아져있고ㅋㅋㅋ 임신전처럼 평소 먹던대로 먹기에는 일정량 먹으면 배부르다 느껴져서 안들어가요.... 근데 2시간마다 속이 허하고 배고프다고 느껴져서 환장하겠습니다 둥이들이라 남편은 더 맘껏 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맘껏 먹을 수도 없네요...🥺 아 그리고 냄새에 진짜 민감해졌어요... 원래도 엄마가 개코라고 할 정도였는데 하수구냄새, 음식냄새, 모든 향들이 예민하게 느껴질 정도라 무의식중에 킁킁거리게 되네요 끙.
댓글
5

앗 진짜요? 입덧 동지를 만났네요!ㅋㅋㅋㅠ

근데 저 오늘은 이상하게 입덧이 저번주 만큼 심하지 않아서 걱정이에요 ㅜㅜ
저도 빈속일때가 속이 더 울렁거려요.. 그리고 라면 너무맛있죠!!!!!!!!!ㅠㅠㅠ임신전에는 한달에 한번 먹을까말까였는데 5주차때는 컵라면이 이리도 맛있던지...🥹🥹

좋아하는 라면이 있어서 주에 1번씩 먹는 편이긴했는데 지금은 너무 자주먹을까봐 참고있어요ㅋㅋㄱ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