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초산맘인데 저번주에 경부길이 1.8센치로 맥수술 했어요! 지금은 16주 접어들었어요 척추 마취해서 하반신엔 감각이 없어서 수술할땐 안아픈데 수술후에 소변줄 달고 있는게 좀 불편했고 마취풀리면서 발이 계속 저리고, 배 약간 콕콕 쑤시는 정도였는데...제일 아팠던건 소변줄 제거할때....너무 아팠어요 ㅠㅠㅠ 그리고 수술직후에 6시간은 고개도 들지말고 정자세로 누워있어라하는데 전 그게 제일 힘들었습니다 허리가 너무 아팠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어제 진료갔다가 아들에서 딸로 반전됬단소리듣고 놀랬는데 첫째때랑 똑같이 어김없이 둘째도 조산기와서 경부길이가 지금주수엔 4센치는 되야되는데 2.8센치밖에 안되서 지금도 늦었다고 맥수술 할껀지 결정하라하시는데 맥수술은 또 처음이라 무섭네요ㅜㅜ 혹시 경산맘님들중에 맥수술 경험해보신분 계실까요?! 후기좀 알려주세요!!!
댓글
5

혹시 다인실 입원하셨다면 금액대 얼마정도 나오셨나용!!? 보호자 필요할까요?ㅜ

다인실이었고 2박3일 입원하고 60만원 나왔습니다! 저는 사정이 있어 보호자 없이 갔는데 보호자 꼭꼭 있어야되요!!! 첫날엔 못움직여서 보호자 없으니깐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보호자가 저녁6시는 넘어야 오는데 그전까진 혼자서 괜찮겠죠,,,,?ㅜㅜㅜ

그전까지는 아마 괜찮을것같아요 ! 간호사님한테 도움 요청하면 도와주시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