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빠지는 느낌 있다고 했더니 경부길이 재주셨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길이요
17주차 접어드는데 지난번 16주차 기형아2차검사에서 따로 경부길이검사는안하던데 원래 다들 하시나요? 병원마다 다른걸까요? 아님 제가 요청해서라도 꼭해봐야하는걸까요?
댓글
20
전 여행가려구 14주차에 진료갔는데 그때말씀드리니 봐주시더라구요

아하 여행... 저도 담번에 가면 꼭 여쭤봐야겠어요 댓글들 보고 걱정 살짝덜어내고 밑빠짐 증상같은 느낌도 있어서 고민이었는데 쉬다보면 좋아지겠죵 !!
제가 다니는 병원에선 경부길이검사 19주에 예약 잡아주셨어요~그 전엔 얘기 없더라구요

저도 전화해서 물어보니 16주부터 재진않는데 20주돼서도 안잴수도있어서 정 궁금하면 진료때 말해보라하시더라구요
별 문제 없음 얘기 안해주시더라구요!ㅎㅎ 걱정마세요😁

네네 별문제 없었으니 언급안해주신거라믿어보려구요 !! 예약아닌날 가면 너무오래기다려야해서 고민이었는데 괜찮겠죠~~

탈퇴한 유저
괜찮아서 말씀을 안해주셨을까요 저도 슬쩍 길이도 괜찮아요 이런식으로 자세하게 언해주시고 잘 안들었음 그냥 흘려들을정도로만 이야기해주시더라구요

글쿤요 !! 감사해요 덕분에 걱정 한시름 덜고갑니닷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