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피부과약 중에 특히 여드름 관련된 약은 더 안좋다고해서 임신 알자마자부터 노스카나 안발랐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노스카나
임산부 노스카나 바르면 안되나용???
댓글
7

ㅠㅠ아.. 전 순간 제가 임산부인거 망각하고 아무렇지도 않게 바르고있었지뭐에요 ㅠ

뭐든 조금은 괜찮다고 하니까 괜찮을거에요! 너무 걱정하면 스트레스 받으니까 앞으로 안바르게 눈에 안보이는 곳에 두세용!😂

네! 이쁜말ㅠㅠ 감사합니다
여드름관련 미백관련은 안좋다고 들은것같아요!
저도 의사쌤한테 여쭤보니 여드름 연고제류는 바르지말라고 하시더라구요~ 담당쌤한테 정확히 함 여쭤보세요!

ㅠㅠ이미 발랐는데 일단 바르지말아야겠어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