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직 15주차인데 딱히 땡기는건 없고 그래도 배는 고프더라구요 ㅋㅋㅋㅋ저두 과일 틈틈히 먹고 있어요 ㅎㅎㅎ그냥 억지로 드시지마시고 삼시세끼만 꼬박꼬박 챙겨드세요^^ 나중엔 애기몫까지 먹어야되서 먹기싫어도 땡길거에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없음 증상..다들 그러세요ㅜㅜ?
16주차에 접어들었는데요, 입덧 시작부터 지금까지 입맛이 정말 한개도 없어요... 정말 어쩌다가 뭐맛있겠다! 싶으면 먹고 평소에는 끼니때돼서 배고파도 입맛이 없어요... 아가 생각해서라도 먹으려는데.. 진짜 할수만 있다면 삼시세끼 다 굶고싶을정도...ㅠㅠ 정말 암것도 안땡기고 못먹겠고 아직도 고기류는 속 울렁거리고.. 그나마.과일만 좀 먹어요. 혹시 증상 비슷하신분들 많으신가요.,? 있으시면 어떻게.지내고 계신가요ㅜㅜ?
댓글
9
15주차인데 저도 초기부터 잘먹었는데 요즘 이상하게 입맛도 없고 뭐조금 먹어도 속울렁거리기도하고 먹고나면 억지로 먹고 체한거마냥 속답답해요 맛있게 먹던 음식도 별로 맛있게 먹어지지도 않네요ㅠㅠ 저도 생각 같아선 세끼 다 굶고싶네요..배고프면서도 입맛이 없는지..
전 초기부터 지금까지 너무잘먹어서ㅋㅋㅋㅋ 입덧있을때도 심하지않아서인지 나름먹고싶은거 찾아서 잘먹었어요 아직 입덧있으심 너무 힘드실거같아요ㅜㅜ
저도그래요 ㅠㅠㅠ 점심에는 떡 빵 과일류만 먹고 저녁에 남편오면 그때 저녁밥 차려먹고 해요ㅜ 배고파서 밥 조금 더 먹으면 소화안되고ㅠㅜㅜ
내일이면 16주차 인데 진짜 식욕이 없어요ㅜ 기운이 너무 딸려서 억지로라도 먹으려고 하는데 입덧때문에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