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없음 증상..다들 그러세요ㅜㅜ?

16주차에 접어들었는데요, 입덧 시작부터 지금까지 입맛이 정말 한개도 없어요... 정말 어쩌다가 뭐맛있겠다! 싶으면 먹고 평소에는 끼니때돼서 배고파도 입맛이 없어요... 아가 생각해서라도 먹으려는데.. 진짜 할수만 있다면 삼시세끼 다 굶고싶을정도...ㅠㅠ 정말 암것도 안땡기고 못먹겠고 아직도 고기류는 속 울렁거리고.. 그나마.과일만 좀 먹어요. 혹시 증상 비슷하신분들 많으신가요.,? 있으시면 어떻게.지내고 계신가요ㅜㅜ?

댓글

9

  1. 저도 아직 15주차인데 딱히 땡기는건 없고 그래도 배는 고프더라구요 ㅋㅋㅋㅋ저두 과일 틈틈히 먹고 있어요 ㅎㅎㅎ그냥 억지로 드시지마시고 삼시세끼만 꼬박꼬박 챙겨드세요^^ 나중엔 애기몫까지 먹어야되서 먹기싫어도 땡길거에요 ㅎㅎ

  2. 15주차인데 저도 초기부터 잘먹었는데 요즘 이상하게 입맛도 없고 뭐조금 먹어도 속울렁거리기도하고 먹고나면 억지로 먹고 체한거마냥 속답답해요 맛있게 먹던 음식도 별로 맛있게 먹어지지도 않네요ㅠㅠ 저도 생각 같아선 세끼 다 굶고싶네요..배고프면서도 입맛이 없는지..

  3. 전 초기부터 지금까지 너무잘먹어서ㅋㅋㅋㅋ 입덧있을때도 심하지않아서인지 나름먹고싶은거 찾아서 잘먹었어요 아직 입덧있으심 너무 힘드실거같아요ㅜㅜ

  4. 저도그래요 ㅠㅠㅠ 점심에는 떡 빵 과일류만 먹고 저녁에 남편오면 그때 저녁밥 차려먹고 해요ㅜ 배고파서 밥 조금 더 먹으면 소화안되고ㅠㅜㅜ

  5. 내일이면 16주차 인데 진짜 식욕이 없어요ㅜ 기운이 너무 딸려서 억지로라도 먹으려고 하는데 입덧때문에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