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병원을 많이 다니시는군용ㅋㅋ 유명하긴한가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분당 베동님들 계신가용 병원 어디다니세요
분당 사시는 분들 출산 병원 어디로 다니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ㅎㅎ
댓글
6
처음부터 분당제일로갔어요
저는 제일여성병원다니구있는데 출산병원은 친정근처로 옮길 것 같아요
용인거주 분당이 직장인데 분당제일 다니고있어요
저는 아직 동네병원 가고있는데 12주 후부터 옮기려고요 차병원갈지 제일여성병원갈지 고민이에요 ..

저랑 같은 고민이시군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