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딱8주차에 갔는데 크기로는 8주3일로 보였구 심박수는 186으로 뛰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5일 심박수 !!!!
다들 어떠셨나요? 저는 8주 5일에 156 나왔는데 ㅜㅜ 괜첞은 걸까요..?
댓글
7
저는 8주4일에 191 이요

저랑같네요ㅎ
정상범위신거같아요 ㅎㅎ
심박수 8주 3일 184 나왔어요 10주차까지는 190까지 뛰는거고 병원에서 빠른게 정상이랫어요! 저도 넘 빨라서 혈압높나 걱정했는데 아니엿어요 걱정마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