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약을 어린이치약 딸기맛 같은거로 바꿔보세요! 훨씬 낫대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양치덧 죽겠어요 😭
7-8주 되먄서부터 저녁마다 토를하는데 무얼먹어도 양치하는 칫솔이 혀에 닿으면 바로 올라오네요 ㅠㅠ 너무 고통스러워요 더이상 토하고싶지않은데 토하는게 그래도 개운한거같기도하고... 참아내야될까요 넋두리해봅니다
댓글
7
저도 혀에 칫솔이 닿으면 구역질이 나서 너무 힘들어요🥲 치약 바꿔도 봤는데 똑같더라구요. 혀 끝을 손으로 잡고 하면 좀 버틸만해요. 한 번 해보셔요!
저두 그렇습니다ㅠ.ㅠ
식사하시고 충분히 소화시키고 양치하세요 그럼 좀 낫더라구요 ㅠㅠ
저도 첫째때 양치덧 너무 심해서 아침에 빈속에 양치하고 자기전에만 양치했어요ㅠㅠㅠ죽을맛ㅠㅜ전 치약바꿔도 똑같아서 입덧끝나길 기다렸어요! 힘내세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