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7주차인데 임신사실 알고부터 그냥 태교음악듣고 저녁에는 신랑이 태담 읽어줘영ㅋㅋㅋㅋㅋㅋ첨엠 좀 부끄러웠는데 계속하니꺄 마음도 편해지고 기분 좋아여~~~~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는 언제부터 해야될까요??
오늘 7주가 됐어요 지금부터 태교를 해야되는걸까요?? 태교는 언제부터 하면 좋을까요??
댓글
5
저는 그냥 이어플이 알림줄때 태담글 한번씩 읽어줘요ㅎㅎㅎ 뭔가 하기도 아직 부끄럽기도 해서ㅎㅎ

ㅋㅋㅋ 그래야겠어요 ㅋㅋ 준비단계로다가 ㅋㅋㅋ
저도 7주찬데 태교 생각도 안하고 있었어요.. 이제 뇌 만들어지고 있으니까 하는게 맞나요..?

저도 굉장히 궁금해요 ㅋㅋㅋ 귀가 생기고 듣을 수 있을 시점부터 하시는 분들도 많고... 지금은 엄빠가 대화를 많이 하는 것도 도움 된다 하고.. 모르것어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