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귀여워용ㅜㅜ❤️ 풍선 들구있는거같아용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랑 난황 거리

아기랑 난황이 줄로 연결되어 있는걸까요~? 아기가 풍선 들고 있는 모양이에요ㅋㅋ 다 아기랑 붙어있던데 상관 없는거겠죠?
댓글
5
와-! 신기해요. 전 아직 난황밖에 못번 상태라😭 몇주차이실까요?

네이버로는 7주차 0일인데 병원에서는 6주차 3일이래요ㅎㅎ
저도 아가랑 난황이랑 떨어져있어요!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의사선생님은 별 말씀 없으셨긴 해요!
의사가 별말 없으면 괜찮지 않을까요? 너무 귀엽네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