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하면 가보세요! 내일이면 8주인데 전 계속 피비침이 있네요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2일차 갈색냉 괜찮을가요
오후에 배가 조금 불편했는데 심하지 않았어요. 저녁에 갈색냉이 좀 나왔는데 괜찮을가요. ?걱정돼요ㅠㅠ…
댓글
4

네. 오늘 아침에 가보려고요~
걱정되죠ㅠㅠ 저는 8주 5일차인데 이틀까지 몇일에 한번씩 보엿고 걱정되는마음에 병원을 계속가서 확인햇어용 ,, 갈때마다 아가는 아무일없다는듯 잘잇더라구요ㅎ 의사샘이 피같거나 불안하면 병원오는게 맞다고 하셧어요 너무 걱정되면 야간진료 받으러 가보세요ㅎㅎ 출산 산부인과는 야간진료 대부분 가능하더라구여 !

내일 오전 정기검진하는날이라서 내일 아침에 갈려고요~제발 무사히 있어주길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