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촘파 보고왔어요 4주뒤에 오래요ㅠ

촘파 보고왔어요 4주뒤에 오래요ㅠ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피비침 있어서 걱정했는데 입덧이 왕성해서 잘 크겠거니 하고 기다리다가 오늘 병원 다녀왔어요 다행히 곱곱이 잘크고있다고 하네요 4주뒤에오라고 하시는데 그동안 촘파로 크는거 못볼생각하니 벌써 서운하고 걱정되요 4주뒤 기형아 검사한다고 하는데 일반검사랑 니프티?검사(75만원) 있다고 고민해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고위험 산모 아니면 니프티는 궂이? 라는 생각도 들고... 4주동안 고민 좀 해보려구요 다른분들은 고위험 산모 아니시라면 니프티 검사 하실건가용?? 참고로 태명 곱곱이는 곱창의 곱이랍니다. 비싸고 맛있어서... 곱창 먹고 싶네요 츄릅...

댓글

2

  1. 4주 뒤는 너무 가혹해요 ㅠㅠ 2주도 힘든데... ㅎㅎ 그리고.. 곱창 매니아로서 태명 작명센스 진짜 굿이네요 👍🏻ㅋㅋㅋ 어제 저녁에 먹은 한우곱창구이가 생각나네요... 먹어도 먹어도 또 생각나는 .. 곱곱이 바로 입력됐어요 ㅋㅋㅋ

  2. 저는 기형아 1차2차 검사후 이상없으면 니프티검사, 고위험으로 나오면 양수검사하려고요 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촘파 보고왔어요 4주뒤에 오래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