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원장님은 생일통 처럼 아픈건 괜찮다고 했어요 !! 생활이 힘들정도면 병원 오라고 하셨구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아픔

이제 6주차인데 배가자꾸 생리할때처럼 싸하게아파여ㅠㅠㅠ쌍둥이가능성 말하시던데 혹시 그거때메 더 아플수있는건가요???
댓글
9
저도 계속 아파서 물어봣는데 출산때까지 아플거래요 ㅋㅋㅋㅋㅋ 좀 적응되니 덜 아프게 느껴지기도 하더라구용 걱정마세용!!
5주차인데 저도 많이 아파요ㅠㅠㅠ 남편이 만져주면 괜찮다가도 계속 아프네요
5주차 제가 딱 그럽니다.. 아기집이 커지면서 자궁에 자극을 줘서 아플수도 있다고 하네요.
6주차에도 배가 싸하다가 또 괜찮다가 하더라구요

자주 그런거같아서 불안하네요

저두 이정도 통증이 정상인가 불안햇는데 7주 애기 심장소리 듣구 안심 햇어요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