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입덧..

8주가 되자마자 컨디션이 더 나빠지더니 입덧이 더 심해졌네요ㅜㅜ 처음엔 먹덧이었어서 속이 비면 속이 쓰리고 울렁거려서 입덧약 처방받고 좀 나아지나 했더니.. 이게 웬걸..!!! 체덧이 와가지고 조금만 먹어도 소화가 안되고 더부룩한 상태로 계속 가네요ㅜㅜ 명치가 답답하고 속에서 누가 믹서기 돌리는 것처럼 울렁거려요.. 하아.. 앉으나 서나 누우나 계속 울렁울렁 답답😭 뭔갈 먹고 싶지도 않고 그렇다고 안먹으면 안되니 뭐라도 먹으면 입에서 맛이 아닌 텁텁함만 느껴지고 맛이 없어요.. 바로 양치해야 그나마 나은데 좀있으면 다시 입 텁텁.. 속 가라앉히려 물마시면 이제 물도 울렁거리기 시작했네요ㅠㅠ 8주부터 입덧 피크라 하던데 정말 어쩜 이렇게 더 심해지다니😫 입덧에 맞는 음식 찾는 것도 이제 지쳤어요.. 이게 괜찮나 싶으면 다음날 또 먹기 싫어지고.. 5주부터 시작된 입덧에 점점 지쳐가고 괴롭고 집에서 누워만 있는 제 자신이 너무 한심하고ㅠ 내가 원래 이렇게 우울하고 짜증이 많은 사람이었나, 아기한테 안 좋으면 어쩌지 이런 근심걱정만 늘어가네요.. 너무 지치고 힘들어서 베동에 하소연해봅니다..

댓글

13

  1. 저도 5주차부터 입덧시작하고 이제 7주차인데...첫째때 안먹던 입덧약을 꼬박 4알 다 챙겨먹고나서야 간신히 생명연장 할정도로 음식섭취합니다. 그나마 입덧약이 안먹는것보단 나으니 먹긴하지만.. 진짜 만사 짜증나고 지치고. 불쾌하고ㅠㅠ 왜사나...싶은생각들고... 하다못해 첫째의 짜증도 짜증으로 받아치는 제 자신을 발견할때 진짜 못난엄마인것같아 죄스럽기만 합니다ㅠㅠ 12주의기적. 함께 꿈꿔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입덧약으로 그나마 버티는데 더 심해지니 답답해요ㅜㅜ 저도 괜히 남편한테 짜증만 내고ㅜㅜ 12주의 기적 기다려보아요!!

  2. 저도 같은 증상반복됬는데.. 엽산 바꾸니까 확 좋아지더라구요! 도움될까 답글남겨보아용💛🧡

    1. subcomment icon

      혹시 엽산 어떤거 드시나요..??? ㅜㅜ

    2. subcomment icon

      솔가800이요~

  3. ㅠㅠ 저는 8주인데 저녁마다 양치만하면 먹은걸 다 토하네요 너무 지치고 이럴거면 왜먹나 싶기도하고 지쳐서 쓰러져있어요

    1. subcomment icon

      토하는게 진짜 힘든거 같아요ㅜㅜ 혀닦으실 때 혀클리너로 천천히 하면 좀 덜하더라구요!!

  4. 안녕하세요:) 저랑도 증상이 너무 비슷해서 댓글남겨봅니다..!! 저는 지금 6주차인데도 울렁거림이 심해져서ㅠㅠㅠ걱정이에요.. 12주의 기적 저도 기다려봅니다🙏🏻

    1. subcomment icon

      우리 같이 힘내보아요ㅜㅜ 베동보면서 많은 도움과 위로도 받고 나 혼자가 아니구나란 생각에 힘이 됩니다🥹

  5. 저도 6주차부터 시작했는데요ㅠㅠㅠ 언제 나아지는거죠 정말ㅋㅋㅋㅋㅋㅋ생활이 힘들엉욬ㅋㅋㅋ 점심 좀 늦게 먹으면 속 더 안좋곸ㅋㅋ

    1. subcomment icon

      저는 일도 그만두고 집에만 있는데 이게 사람 사는건지🥲 집안일도 못하겠고.. 마자요 먹을타이밍 살짝 놓치면 더 안 좋아지고ㅠㅠ 제발 나아지기만 바라고 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