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셔요! 저도 8주차 둥이맘 갈때마다 샘이 걱정이 많은 듯 하셔서 맘이 무거운데 아가믿고 잘 버티고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둥이들.잘버텨주겠죠?ㅠ

9주차 예비둥이들 어제 병원 다녀왔는데 큰아이는 아주정상이구 작은아이가 처음부터 작았는데 지금도 촘파사진에서 확연히 차이가나네요.. 난임병원 졸업날인줄 알고 갔었는데 의사쌤께서 일줄뒤에 다시보자고하시더라구요.. 아이가 더 안클수도... 심장이 멈출수도있다는말을 듣고왔는데... 너무너무 무섭고..불안하구.. 눈물이 계속 나네요ㅠㅠㅠ 그래도 우리아가들 꼭 믿고있으려구요!! 예비맘들 하루하루 행복과 불안감이 같이 오겠지만. 모두들 힘내보아요!!^^
댓글
4
저도 9주차 둥이이구! 이번주 토요일에 병원간답니당... 두근두근해요!!! 작은아가 일주일 뒤엔 더 잘커있을 거예요!!! 둥이 모두 건강히 일주일뒤에 엄마빠 맞이할테니 우리 믿자구용❤️

네네!! 둥이들 잘 지켜요우리^^

잘 이겨낼거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