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입덧이 짭짤하고 매콤한거 먹음 좀 가라앉아서 그냥 먹어요 굶는거보다 낫지 않을까여 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매운거먹어두되나요~¿¿
ㅠㅠ산부인과가면 혈압이높다고 짜게먹지말라구하네요.........ㅠㅠ다행히좀낮아졌는데,,,,비빔국수 쫄면 매콤한게 너무먹고싶어요ㅠㅠㅠㅠㅠㅜ.....맨날새콤한거 신거 밥종류 .... ㅠㅠ지겹네요
댓글
15

아그래요 ㅎㅎㅎㄷ괜히혈압높게나온다고할까봐용ㅎㅎ

임신안해도 짜고 매운건 몸에 좋은건 아니자나요 ㅎㅎ 적당히 드심 괜찮을거 같아요
저도 시고 매운것만… 먹어요ㅜㅜ

아하 ㅜ.ㅜ....괜히고민되네요
저 첫째때 맵고새콤한거 맨날 찾아먹었어요 쫄면, 물회, 오이냉국, 불닭볶음면, 엽떡 등등... 그것만 땡기더라구요ㅎㅎㅎ 팍팍드세여!!!

아항ㅎㅎㅎㅎ괜히먹으면 혈압높아질까바 ㅋㅋㅋㅋㅋㅋ무서워서 못먹구잇어용
드시고 물을 많이 드시는건 어떨까요 ㅋㅋㅋ 저도 비냉 비빔국수 김치 이런거만 ㅠ

ㅎㅎ아정말요 ㅋㅋㅋㅋ아비빔국수맛나죠 ><
져는.. 거의 매운거만 먹고있어요ㅜㅜ 매운거밖에 안땡겨서…

아ㅠ.ㅠ매운거먹음 괜히짜고 자극적일까바 ㅠㅠ.ㅠ괜한걱정이네요 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