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엄청 무지먹지하게 무리해서 너무 힘들었던 날 핑크혈이 냉에 살짝 섞여나오더라구요.. 그날이후론 절대 그렇게 안움직여요..ㅠ ㅜ 초기임산부는 츄천운동도 없대요 하지말라고...ㅜ 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핑크냉이 나와요
저녁에 소변보고 닦았는데 핑크냉이 보이더라구요 혹시 유산끼 있는건가요? 아님 유산된건가요? 작년11월달에도 이런여유가 있어서 불안하네요 ㅠㅠㅠ 낼병원가긴하는데 걱정이되네요 ㅠㅠ
댓글
14


탈퇴한 유저
맞아요 ㅠㅠ 초기엔는 운동도없구 ㅠㅠ 몸이피곤하면 눕눕이최고인듯해요 ㅠ
병원가보는게 마음 편할거에여ㅜㅜ 너무 걱정하지마시구영 ㅜㅜ


탈퇴한 유저
갔다왔는데 질쪽에헐어서 피가 나오는거래요 ㅠㅠ 근데애기는 주수비에 작대요
저도 핑크냉 나와서 병원 다녀왔는데 크게 걱정할건 없다고 하셨어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병원다녀오셔요~! 저도 가서 질정 처방받았습니다.


탈퇴한 유저
새싹맘 말처럼 아무 문제 없으면좋겠어요 ㅠㅠ
계속 나오는거 아니면 괜찮다더라구요! 검진때 말씀드렸더니 질정 처방주시고, 무리는 하지 말라고 하시네용! 저는 7주차때 그랬어요!


탈퇴한 유저
아정말요?? 오늘가는날이라서 가볼려구요 ㅠㅠ어제 밤에 한번 나오구 그후론 안나오긴했어요 ㅠㅠㅠ
극초기시죠?? 저도 초반에 갈색냉 한방울정도 일주일 넘게 비쳤는데 6주 되자마자 사라졌어요! 넘 걱정마세요


탈퇴한 유저
지금6주5일됐어여 ㅠㅠㅠㅠ

병원 한번 가보세용!! ㅠ ㅠ 소량은 문제없는걸로 알지만 전 바로 병원갔어요


탈퇴한 유저
오늘갈려구요ㅠㅠ 아침에도 나오네요 ㅠㅠㅠ 걱정반불안한진이네요 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