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9주고, 저도 잠시 갈색혈보여서 질정이랑 주사 한번 맞았었고 이후론 괜찮았어요 운전은 계속 하고 다녀서 지금도 왕복 출퇴근 2시간 하고 있어요ㅎㅎ 괜찮으실거예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출퇴근 20분 운전해도될까요??
5-6주차부터 갈색혈이 보여서 계속 운전도 피하고잇엇는데요 8주차 출퇴근 20분 운전해도될까요??
댓글
5

네네!! 맘편히 해볼께요 고맙습니당!!ㅎㅎ
시험관 애기라 병원다닌다고 8주차인 지금도 왕복 2시간 넘게 운전 잘하고 다니고 있어요 ㅎㅎ 괜찮으실꺼에요

네 자신감이 생겻어요 ㅎㅎ 고맙습니다!!

저랑 똑같으시네요 ㅋㅋ 인천송도에서 분당차 다니는데 ㅋㅋㅋ 운전 쌉가능이죠 진짜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