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덧체덧 다 저랑 같으시네요 조금씩 자주먹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증상 7주차
얼마 전에 무증상이라 걱정하는 글 남겼는데.. 이제는 증상으로 글을 남기네요 ㅠㅠㅠ 1. 어지러움 - 빈 속이면 어지러워요 - 식욕은 없지만 억지로 먹어야해요. 근데 또 먹으면 잘 먹게돼요. - 배고프지 않지만 어지러워서 억지로 먹어요 ㅠㅠ 2. 더부룩함 - 뭘 먹으면 속이 더부룩해요 - 배가 꽉 차있는 듯한 느낌 - 오래 지속됨 3. 설사&변비 - 응가가 마려운 것 같은데 막상 안 나옴 - 배가 엄청 아프고 가스 엄청 차다가 한 번 와르륵 설사 (1일 1회 설사 ㅜㅜ) - 소량의 응가 하루에 2-3번 ㅠㅠㅠ 저는 어지럽고 속 더부룩함, 설사가 주증상이고 무기력해서 아무것도 하기 싫어요 ㅠㅠㅠ 너무 힘드네요. 언제까지 이래야하는지 힝
댓글
4
먹덕에 체덧까지 오신거같은데...ㅜ ㅜ 초기 지나면 괜찮아진다니까 힘내세요ㅜ 저는 체력저하에 기립성저혈압이 생겨서 .. 기어다니는 중이거든요ㅜ
전 6주차에 귀신 같이 시작해서 지금 9주 3일인데 그래도 조금 나아지고 있는 거 같아요 여전히 하루 중 절반은 훅훅 힘들어져서 괴롭지만 ㅠㅠ 6주부터 7주 중간까진 진짜 누워만 있었거든요

탈퇴한 유저
전 6주차고, 두번째 세번째 저랑 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