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같은 증상이예요~ 속이 비면 울렁~ 먹으면 또 체해서 토하고ㅜㅡㅜ 너무 힘들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 체덧 골고루ㅎㅎ
9주차 둘째 임신 중이에요 첫째는 입덧하나없이 잘 보냈는데ㅋㅋ 둘째는 5주부터 울렁거림을 느끼더라구요ㅋㅋ 토덧은 아니고 속이비면 울렁거리고 또 먹으면 체하고 ㅠㅠㅠ 특히 첫째 하원시간 다가오는 오후 5시쯤 부터 ㅋㅋㅋㅋㅋ미치겠습니다ㅠㅠ 저녁을 고구마나 바나나 아이비만 먹어야 될듯해요 역시 첫째다르고 둘째다르다더니 재밋는 경험 중이네요 🥹
댓글
1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