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월초 예정이고,전 언제또 홀로 쉬어보겠나해서 8월예정입니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인 분들 육휴 언제부터 쓰세용?
저는 내년 1월초가 예정일인데 11월부터 육휴2개월먼저 사용예정이네용 스트레스 받아서 좀 빨리 쓰려구요ㅜㅜ 다들 언제부터 쓰세용?
댓글
13

우와 8월!! 어떻게 사용하세요?! 저는 아이 돌때까진 휴직하고싶어서 계산해보니 11월이더라구요 ㅜㅜ

저는 복직생각이 없다보니..산전으로 쓰게됬아요
1월초 예정이고 11월 부터 연차 붙여서 연달아 출산휴가까지 쓰려구요

저두요!!ㅎㅎㅎ
전 단축근무 말기까지 쭉 쓰다가 10월말부터 병가2주, 연가 남은거+ 모성보호휴가 5일 모조리다쓰구 12월부터 출산휴가들어가려구용!! 육아휴직은 출산휴가 이후로만 쓸 예정이에요ㅎㅎ1월출산예정임니당

모성보호휴가도 있군요?!😲저도 출휴 뒤로 쭉 쓰면 좋으련만 ㅜㅜ 연차도 안남고..
저도 11월부터쓰려구요 ! 1월초 출산예정일

저두요!!ㅎㅎ 두달은 푹 쉬려구요 ㅜㅜ
저도 1월 중순 출산 예정인데 12월 막주 전까지 일하기로 했어요 뒤에 애기랑 있는 시간도 소중하고 제가 일 욕심이 좀 많아서 ㅎㅎ 컨디션 되는데로 몸이 따라주는데 까지 일하다가 쉬려구요

그러시군용 ㅎㅎ 저도 원랜 12월부터 쓰려했는데!! 업무는 좋은데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너무 스트레스라 한달 더 땡겨 생각하고있어용..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