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다음번엔 또 다른 좋은 소식가지고 베이비빌리로 찾아와주세요! 저희 모두는 부모될 자격이 있으니까요..조금만 아파하시고 좋은 소식 꼭 들려주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마음이너무아파서
참... 너무 힘이드네요.. 다음주 월요일이면 아가를 보내줘야 할 것 같아요. 저번주만 해도 주수에 맞게 잘 크고 심장도 잘 뛰고 있었는데 심장이 점점 멈춰져간다내요.. 수많은 노력끝에 정말 처음으로 심장소리까지 듣고 남편과 이른거 알면서도 주수마다 초음파 사진 정리하면서 편지도 쓰고.. 우리도 드디어 부모가 될 수 있는건가 라는 생각에 그 몇주간 참 ..너무 행복하게 지냈던거 같아요. 누구보다 내색은 안하려하셨지만 아기를 기다린 친정엄마.아빠께 상황을 말씀드리는데 너무 미안하고 그냥 모든게 죄송해서 하염없이 눈물만 흘렸던거 같아요.. 너무 좋아하셨는데... 말이죠 제가 너무 힘들어하는 모습에 누구보다도 옆에서 가장 힘들었을 남편인데 꾹 참다가 결국 울더라구요.. 그 모습에.. 서로 부등켜안고 한참을 울었습니다.. 크게 해준게 없는데.. 보내줘야 한다니.. 너무 마음이 아프다며.. 아무것도 해줄 수 있는게 없는 지금 그리고.. 앞으로도 힘내서 다시 시작 할 수 있을까.. 또 어떤 상황이 펼쳐질까 사실 벌써부터 무섭고 두렵습니다... 어디에 하소연 할 곳도 없고.. 그 동안 마음속으로 늘 꾹꾹 눌러담아야 했던 마음인지라.. 여기에다 털어놓아보아요.. 읽어주신 맘님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모든 예비맘님들 늘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 다음엔 더 건강하게 좋은 소식으로 찾아올 수 있길 바래봐요.
댓글
12


탈퇴한 유저
네.. 부모될자격.. ㅠㅠ 울컥하네요. 부디 머지않아 다시와주길 바래봐요. 감사합니다. 🤍
더 건강한 아기가 오려고 시간이 좀 더 필요했나바요 글읽은 동안 저도 함께 울었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리면 더 건강한 아기가 다시 찾아와줄거에요! 조금만 힘들어 하시고 언능 훌훌 털어내세요!!! 화이팅입니다!!!


탈퇴한 유저
다음번엔 더 건강한 아이가 오겠죠.. 이렇게 한분한분 감사하게도 응원해주시고 힘을 주셔서 조금은 기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트니트니엄마님도 늘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경험이 있어서, 글읽다 펑펑 울었네요, 어떤 위로도 받아드리기 힘드시겠지만, 힘내셔요. 건강 잘 회복하시구 나면, 건강한 아기가 다시 찾아와줄거에요, 앞으로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응원할게요


탈퇴한 유저
로또맘라미님도 너무 힘드셨을거란 생각이드네요.. 정말 어떤 말로도 이루 표현 안되는 아픔인거 같아요 .. 위로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늘 행복하시길 바래요 .!
저도 아기 심장 소리 다 듣고 몇일후에몸이 갑자기 가벼워지고 입덧을 안하길래 혼자 병원 찾아갔었어요 어렵게 가진 아이라 정말 많이 힘들었었네요.. 2년전이지만 선생님이 하신 말씀 그때 표정 기분. 진료실 나오자마자 사람들 신경 안쓰고 혼자 펑펑 울었던 기억...아직도 다 너무 생생하게 느껴져요. 저는 그때 맘껏 울었었던것 같아요. 집에 누워서 맘껏 울고 또울도 은둔 생활 했었는데 님도 맘껏 슬퍼하고 잘 떠나보내주길 바래요 .


탈퇴한 유저
저도 감정 꾹꾹 눌러담는게 아니라.. 슬프면 슬픈대로 감정을 표현할 걸 그랬어요. 차마 같은 상황이나 , 좋은 소식을 기다리는 분들이 계실 수 있어서 병원 진료실에서 나오자마자 맘껏 울지도 못했네요 .. 시원하게 마음껏 울고 잘 보내주고 오겠습니다..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시험관 1차 실패에 우연히 자연임신으로 찾아온 아이를 7주에 보냈던 경험이 있어요 .. 진짜 어디 하소연 할 곳도 없어서 저도 빌리에 긴글 썼던 기억이 나네요 .. 지금은 누가 뭐라해도 그 슬픈 마음들이 없어지지 않을거라는것도 누구보다 잘 알아요 .. 그치만 수국사랑님의 잘못이 아니고 그 누구의 잘못이 아니니 너무 자책하지 마시라는 이야기 해드리고 싶어요 .. 우리 아가가 아직 엄마아빠에게 나타날 용기가 조금 더 필요했고 또 지금보다 더 건강한 모습으로 나타나려고 지금은 잠시 떠나있는거라고 .. 그리고 지금은 마음껏 슬퍼하세요 , 다음엔 슬퍼할 감정이 남아있지 않게 말이죠 .. 충분히 슬퍼하시고 억지로 감정 참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몸회복에 신경 많이 쓰시구요 ! 다들 회복에 좋은 한약 지어드시더라구요 .. 한의원에 따라 임신바우처 사용 가능한 곳도 있어요 ~ 몸과 마음 잘 추스리시고 언젠가 빌리에서 좋은 소식으로 또 다시 만날수 있을거예요 ! 보이지 않지만 큰 마음으로 기도하고 응원할께요 ! 🙏🏻


탈퇴한 유저
절대지켜님 말씀에 또한번 눈시울이 붉어지네요.. 감사합니다. 마음 한편에 위로가 되어요. 마음껏 슬퍼하고 몸 잘 추스려서 다시 건강한 아기만나 오겠습니다.. 응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