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7주차부터 거의 매일 그래요ㅠ 핑크색으로ㅠ 검진때 말씀드려서 질정 처방받았는데, 그래도 그러네요 ㅎㅎ 복통 동반되거나 빨간피는 아니어서 괜찮겠거니 하고있어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피가 이틀째 비쳐서 병원을 갔는데

자궁에서 출혈흔적이 없대요....질소독도 받았는데 저녁에 또 피비침이 있네여 그럼 출혈이 어디서 날까요 애기는 엄청 건강하다더라구요 잘크거 있구요 아기집이 작은데 아기랑 아기집이 같이 자라는중이라 문제는 없다더라구요
댓글
5
저도 피비침있어서 병원갔는데 간혹 아기집이 크면서 자궁에 있던 작은물혹이나 근종이런게터지면서 아기랑상관없이피비침이있을수있다고해요 아기집주변에피고임없으면괜찮다고하셨어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방광염 검사를 받아바야겟져 그럼?
혹시 변비 때문에 항문에서 나는게 아닐까요? 제가 변비때매 휴지에 피가 묻어나왔거든요

소변 볼때만 나와여!!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