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자두가 너무먹고싶어서 신랑한테 사오랬는데 ㅜㅜ 6알에 15,000원이더라구요 ... 알도 작은데 ㅜㅜ 그래도 백화점꺼라구 맛은 좋더라규요..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복숭아가 먹고 싶었어요
늦은시간에 그것도 6월초에 복숭아가 먹고 싶은거예요 갑자기 다행이 신랑이 바로 구해다 줬는데 2알에 13000원? 가격이 무섭더라구요 너무 행복하게 먹었어요 내일 검진있는데 빨리 젤리곰 만나고 싶어요
댓글
2
행복한 감정 느끼셨으니 내일 귀여운 젤리곰이 짜잔 하고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