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가셔야 추가검사할거 예방할수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산전검사
10주 5일차 정도에 산전검사 해도 상관없나요??? 너무 늦는건 아닌지....
댓글
4
전 빠를수록 좋다고 생각합니당~ 전 검사결과 갑상선수치가 너무높다고 결과가 나왔어요 더 빨리했으면 하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병원에 문의해보셔요!
9주~10주 정도에 하는거 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