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교통사고

오늘 남편이랑 차타고가는데 오토바이가 갑자기 튀어나와서 교통사고가났어여,, 조수석앞범퍼쪽으로 박았는데 첫째랑 같이타서 첫째잡는다고 힘을팍줬는지 그때당시는 너무놀라서 아픈줄몰랐는데 시간지나니 왼쪽날개뼈부터해서 계속아프네요ㅠㅠ 임산부라 엑스레이나 치료같은것도 할수없을거같은데 이럴땐 어떻게해야할까요ㅠㅠㅠ

댓글

11

  1. 저도 14주차에 교통사고 나서 허리통증으로 한방병원 다니면서 침 맞고 있어요~ 제가 다니는 곳은 한방병원에 부인과 전문 교수님이 계셔서 약침으로 놔주시는데 통증에 효과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지금17주차요ㅠㅠㅠ낼 병원가봐야게써용ㅠㅠㅠ퀵들 조심하세여 ㅠㅠ

  2. 저는 아직 넘 초기라 엑스레이 그냥 안했구..물리치료도 전기치료도 안대서 그냥 찜질만 했어요ㅠㅠ임산부는 교통사고나도 할수있는게 없어서ㅠㅠ흑 일단 산부인과도 가보세요..

    1. subcomment icon

      배도 조금아프긴한데 아무일없겠죵ㅠㅠㅠㅠ

  3. 저같은 경우에는 액스레이 안찍고 초음파로 검사했습니다!! 아무 이상이 없길 바랄게요!!!

    1. subcomment icon

      낼 병원투어 다녀야겠어요ㅠㅠㅠㅠ

  4. 엑스레이 가능해요 방탄조끼 같은거 입고 찍어요~ 많이 아프심 병원 가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ㅜ 놀래서 근육 뭉침 일수도 있을꺼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왼쪽두ㅣ편으로 허리랑 엉치뼈있는데까진 아프네여ㅠㅠㅠ일단 낼한번병원가봐야겠어요ㅠㅠㅠ한의원 이런데가서는 치료될까요?ㅠㅠ

    2. subcomment icon

      한의원에선 침만 맞을수 있는데, 약침이 아니라 효과가 없었어요ㅜ 외과에서 촬영하고 결제 하니 임산부라 많이 저렴했어요 꼭 임산부라고 말씀 하시구요

    3. subcomment icon

      임산부 할인 뭐 있다고들었는데 그건가보네요! 한번가볼게요!!감사합니다ㅠㅠ

    4. subcomment icon

      네네 병원 다녀오는게 맘편해요~ 이상 없길 바래요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