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원래 저혈압을 갖고 사는 사람인데 임심하고 저중량 스쿼트 데드리프트 렛풀다운 이 세개만 무리 안가게 하고있어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4일차 저혈압상태 운동여부가 궁금해여!
오늘이 8주4일차 되는 날인데요 6주차~8주차까지 매주 1번씩 내원해서 혈압을 재면 늘 저혈압이 나오더라구요ㅠㅠ 다른분들도 저혈압으로 나오나요???? 전 평소에 운동을 운동선수(?)만큼했어서 원래 심장이 느리게 뛰긴했거든요(천천히 뛰어도 온 전신 피공급이 원활한 상태) 임신하고 나선...늘 저혈압이어서 병원에선... 혈류량이 자궁으로 쏠려서 피공급이 따로오질 못해 운동하면 어지럽거나 할 수 있다고.. ㅠㅠ 원래는 이번주부터 운동을 시작하려고 했는데 ㅠ 아무래도 좀 위험하려나요?
댓글
2

그렇군여ㅜㅜ 저혈압이어도 운동을 안하는것보단 조절하면서 하는게 좋은거같네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