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팔다리가 생겼어요!!!

베동님들 하이염✋ 9주2일 초음파 보고 기초검사 하고왔오요!! 팔다리가 생겨가지고 너무 웃겨요 ㅋㅋㅋ 꼭 인사하는것처럼 생겼죠 🤣 9주인 저는 입덧증상도 뭐 거의 없고 속이 한번씩 안좋은정도? 구요 피곤하면 한번씩 피가 비치는데 용종때문인거같구요 자궁이 늘어나느라 배가 한번씩 땡기기도 하구요! 3주 후에 기형아 검사 하러 가기전에 태아보험 가입해야할 숙제가 생겨버렸네영 이번주도!! 화이팅💪💪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