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원장님은 왠만하면 하지 말자 주의셔서, 저는 그냥 성분 좋은 톤업 썬크림만 바르고 회사가고 화장품은 화해 돌려보고 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메이크업, 화장 어떻게 하세요?
기초 제품도 따로 바꾸지 않고 순한성분이라 그냥 사용중인데요. 메이크업은 어떻게하시나요? 보통 안하시는지. 아니면 임산부용 메이크업 제품들이 따로 있을까요...?
댓글
7
기존에 쓰는 기초랑 화장정도는 괜찮대요 ㅎ 출근해야되서 하고있어요
저도 딱히 바꿀 생각은 없었는데 임신하고나니 기존 화장품이 얼굴이 너무 따끔거려서 바꿨어요! 아니었으면 저도 안바꾸고 그냥 썻을거같아요
저는 임신 전에 쓰던거 그냥 쓰고 있어요!
메이크업은 괜찮아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