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심소!!! 6.6미리에 124로 뛰고있었어요.. 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4일 심소듣고 실감나네요 ㅎㅎ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2주를 견디고 드디어!! 초음파 보러 갔는데 2주전엔 0.6cm의 아기집만 보고왔는데 오늘 갑자기아기심장소리까지 듣고 왔어요 기도를 한 보람이 있나봐요 ㅎㅎ 진짜 가기전날까지 임테기 해보고 했는데 후크현상을 겪었고 해서 더 불안 하길래 더 걱정 되었나봐요 다른 임부님들도 곧 실감나는 순간이 오실테니 힘내자구요!!! 아기는 6미리라고 하네용 ㅎㅎㅎㅎ또 2주를 기다립니다 ㅠㅠㅎㅎㅎㅎ
댓글
6

저랑 똑같아요!!!!ㅎㅎ축하드려용 ㅎㅎ
저도 오늘 심소 듣고 왔어요 !! 0.62!! 심장이 반짝 반짝 하도라규요 ㅠㅠㅠ❤️

우와아 ㅎㅎㅎ축하드려요!!!!!
심소 들으면 너무 감동일것같아요ㅠㅠ 초음파 확대가 엄청많이 되네요 성능좋은기계같아요ㅎㅎ

저 너뮤 신기했어요 ㅎㅎㅎㅎ 갑자기 애기집이 확장되어있고 ㅎㅎ초음파기계마다 다른거같아요!!여긴 좀 자세히선명하게 보인거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