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딱콩아 ㅎㅎ 딱콩이맘님 주수가 얼마나 되셨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제대로 심소듣고왔네여🥹

주말에 위경련오듯이 속도쓰리고 원인을알수없는 열나서 오늘 바로 병원다녀왔는데ㅜㅠ 다행히 아이는 잘크고있더라구여ㅠㅠ 1주일도 안되서 갔는데 폭풍성장했도 심장도 쿵쾅쿵쾅 너무 잘뛰고있더라구요😄 선생님께서는 열은 아마 임신열인거같다고 하시면서 열이 조금이라도 나면 바로 타이레놀 먹으라 하시고 아이는 잘크고있으니 걱정말라더라구요ㅎㅎ 아이 크기도 주수에 맞게 크고있어서 안심도 되고 오늘 기분좋은 하루네요🩷 아직 머리랑 몸통밖에 구분되지않지만 ㅎㅎ 저희 딱콩이 보고가세요😉🩷
댓글
4

저 지금 8주요!!! 크기는 7주6일이더라구요 ㅎㅎ

탈퇴한 유저
저도 오늘 심소듣고왓는데 넘 심기햇어요🥹🥹

지난번에 심소 제대로못들어서 속상했는데 오늘는 잘들려줘서 좋더라구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