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3끼 다 챙겨드시나요?!

어제 점심 후 소화가 안되고 답답해서 저녁에는 그낭 따뜻한 차 마셨구요! 오늘 아침에 자두 2개 먹고 조금 소화되서 점심에 짜장면 반 그릇 먹었습니다! 조금 먹었는데도 또 어제와 같이 소화가 잘 안되는데 ㅠㅠㅜㅜㅠ 다른 분들은 이래도 3끼 다 챙겨드시나요? ㅠㅠ 끼니 걸러도 되는지 소화도 안 되는데 억지로라도 먹어야하는지 ㅜㅜㅠㅠ 넘 걱정입니닷

댓글

11

  1. 저는 점심이랑 저녁 두끼 먹는데 점심엔 입맛이 별로 없어서 보통 시리얼이나 쉐이크 타먹어요 ! 저녁은 먹고 싶은거 먹고 +과일+군것질까지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두 끼만 먹어야겠습니다 ㅠㅠ!! ㅎㅎㅎ

  2. 4-5시 쯤에 한끼만 먹어요! 저는 토덧은 아니고 울렁덧과 체덧인데요 먹으면 무조건 체하고 소화 안되는 느낌이 나서 그냥 한끼만 먹습니다! 의사선생님께서는 물만 잘 마시면 굶어도 상관없다고 쿨하게 말씀해주셔서 맘편히 한끼만 먹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일부러 저녁까지 안 먹어도 되겠네요 ㅠㅠㅠㅠ 원래 저녁은 안 먹었어서 ㅠㅠㅠ 물 열심히 마셔야겠어요!

  3. 그냥 배 고프면 먹고 아니면 간단한 간식정도로 넘어가요! 두유나 과일, 크래커 같은거요. 원래 평소에도 하루에 두끼도 잘 안먹었어서 세끼 다 먹는게 좀 힘들어요! 대신 임신 알고부터는 아침을 챙겨먹으려고 하다보니 점심을 건너뛰는 경우가 잦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저녁 챙겨먹은 적은 거의 없는데 임신하고 배가 안 고파도 저녁 억지로 먹곤 하네요 ㅠㅠㅠㅠ 오늘 저녁은 그냥 간단한 쥬스로 먹어야겠어요 ㅠㅠㅠ

    2. subcomment icon

      남편도 옆에서 억지로 먹지 않아도 된다고 이미 몸에 쌓아둔 영양분이 많아서 괜찮다고 놀리네요😁 너무 걱정 마시고 태반 만들어지기 전까지는 식단 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컨디션 좋게 유지하는 정도로만 드세요! 엄마의 컨디션이 더 중요하다구요👍

  4. 저도 소화가잘안되고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고그래요 ㅠㅠ 저는 어제까지만해도 조금씩 잘먹다가 오늘 아침먹을려고 세팅다했는데 한입먹자마자 헛구역질 나와서 다 치웠어요 ㅠㅠ 배는 고픈데ㅠㅠ 울령거려서 ㅠ 골든키위하나먹었네여 ㅠ 이런적없어서 저는 없이잘지내나 싶었는데 ㅠ 이제 시작인거 같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 저도 헛구역질 하네요 ㅜㅜ 심하지는 않지만..!! 얼른 입덧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5. 그냥 입에 넣는다는 개념으로 먹어요 ㅋ 밥들어가면 밥먹구 안들어가면 바나나 토마토 같은거 그것도 싫으면 쥬스나 크래커 그냥 먹어요 토하더라도 ㅜㅜ 토하면 힘들지만 어그래 너 잘 있다는거지? 하고 위로합니다 ..ㅜㅡㅜ

    1. subcomment icon

      토덧이 심하신가봐요!! ㅠㅠㅠ 저는 가끔 헛구역질하고 속이 울렁거리는 정도라 ㅠㅠㅠ 힘드시겠어요! 크래커라도 먹어야겠네요 ㅠㅠㅠ 9주 되자마자 소화불량 제대로 겪고 있어요 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