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점심이랑 저녁 두끼 먹는데 점심엔 입맛이 별로 없어서 보통 시리얼이나 쉐이크 타먹어요 ! 저녁은 먹고 싶은거 먹고 +과일+군것질까지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3끼 다 챙겨드시나요?!
어제 점심 후 소화가 안되고 답답해서 저녁에는 그낭 따뜻한 차 마셨구요! 오늘 아침에 자두 2개 먹고 조금 소화되서 점심에 짜장면 반 그릇 먹었습니다! 조금 먹었는데도 또 어제와 같이 소화가 잘 안되는데 ㅠㅠㅜㅜㅠ 다른 분들은 이래도 3끼 다 챙겨드시나요? ㅠㅠ 끼니 걸러도 되는지 소화도 안 되는데 억지로라도 먹어야하는지 ㅜㅜㅠㅠ 넘 걱정입니닷
댓글
11

저도 두 끼만 먹어야겠습니다 ㅠㅠ!! ㅎㅎㅎ
4-5시 쯤에 한끼만 먹어요! 저는 토덧은 아니고 울렁덧과 체덧인데요 먹으면 무조건 체하고 소화 안되는 느낌이 나서 그냥 한끼만 먹습니다! 의사선생님께서는 물만 잘 마시면 굶어도 상관없다고 쿨하게 말씀해주셔서 맘편히 한끼만 먹고 있어요!!

저도 일부러 저녁까지 안 먹어도 되겠네요 ㅠㅠㅠㅠ 원래 저녁은 안 먹었어서 ㅠㅠㅠ 물 열심히 마셔야겠어요!
그냥 배 고프면 먹고 아니면 간단한 간식정도로 넘어가요! 두유나 과일, 크래커 같은거요. 원래 평소에도 하루에 두끼도 잘 안먹었어서 세끼 다 먹는게 좀 힘들어요! 대신 임신 알고부터는 아침을 챙겨먹으려고 하다보니 점심을 건너뛰는 경우가 잦네요!

저도 저녁 챙겨먹은 적은 거의 없는데 임신하고 배가 안 고파도 저녁 억지로 먹곤 하네요 ㅠㅠㅠㅠ 오늘 저녁은 그냥 간단한 쥬스로 먹어야겠어요 ㅠㅠㅠ

남편도 옆에서 억지로 먹지 않아도 된다고 이미 몸에 쌓아둔 영양분이 많아서 괜찮다고 놀리네요😁 너무 걱정 마시고 태반 만들어지기 전까지는 식단 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컨디션 좋게 유지하는 정도로만 드세요! 엄마의 컨디션이 더 중요하다구요👍
저도 소화가잘안되고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고그래요 ㅠㅠ 저는 어제까지만해도 조금씩 잘먹다가 오늘 아침먹을려고 세팅다했는데 한입먹자마자 헛구역질 나와서 다 치웠어요 ㅠㅠ 배는 고픈데ㅠㅠ 울령거려서 ㅠ 골든키위하나먹었네여 ㅠ 이런적없어서 저는 없이잘지내나 싶었는데 ㅠ 이제 시작인거 같아요 ㅠㅠ

ㅠㅠㅠㅠ 저도 헛구역질 하네요 ㅜㅜ 심하지는 않지만..!! 얼른 입덧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그냥 입에 넣는다는 개념으로 먹어요 ㅋ 밥들어가면 밥먹구 안들어가면 바나나 토마토 같은거 그것도 싫으면 쥬스나 크래커 그냥 먹어요 토하더라도 ㅜㅜ 토하면 힘들지만 어그래 너 잘 있다는거지? 하고 위로합니다 ..ㅜㅡㅜ

토덧이 심하신가봐요!! ㅠㅠㅠ 저는 가끔 헛구역질하고 속이 울렁거리는 정도라 ㅠㅠㅠ 힘드시겠어요! 크래커라도 먹어야겠네요 ㅠㅠㅠ 9주 되자마자 소화불량 제대로 겪고 있어요 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