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1차 기형아 검사전에 알아보고 가입하시고, 조리원도 함께 알아보셔요 ~❤️ 제가 직접 공부하고 적은 블로그에용 ✨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맘인데 공부 정말 많이했답니당 !!!😭❤️ 아직 보험 고민중이시면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래용 🫶 https://m.blog.naver.com/happyfamily__/222942721560 100% 내돈내산이고 사은품도 제일 좋아요 ~ 💓 몸조리 잘하시고 , 막달까지 힘내보아용 🫶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몇주쯤 가입하면 되나요?? 8주쯤 가입하면 되는걸까요ㅜ?
댓글
6
탈퇴한 유저
1차 기형아 검사전에 알아보고 가입하시고, 조리원도 함께 알아보셔요 ~❤️ 제가 직접 공부하고 적은 블로그에용 ✨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맘인데 공부 정말 많이했답니당 !!!😭❤️ 아직 보험 고민중이시면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래용 🫶 https://m.blog.naver.com/happyfamily__/222942721560 100% 내돈내산이고 사은품도 제일 좋아요 ~ 💓 몸조리 잘하시고 , 막달까지 힘내보아용 🫶
탈퇴한 유저
태아보험 알아본다고 유튜브 보면서 고생하다가 빌리에서 블로그로 공부하셔다는 정보듣고 추천해주신 블로그들 보면서 공부했는데 아주 잘정리된 블로그가 있어서 정보 공유차원에서 올려드려요 저는 블로그도 잘안하고 글재주가없어서 이분처럼 잘쓸 자신이없네요 ㅠㅠ 아주 깔끔하게 총정리해주셔서 잘보고 1차전에 잘가입했습니다:) 이분이 추천해주시는 설계사분께 가입하시라는 뜻은 아니니 광고로 오해마시고 블로가 한번 읽어보시면 태아보험 정리 잘되실거예요 https://m.blog.naver.com/sisieuns2/223036409591
1차기형아검사 전에 하는게 좋다더라구요! 심장소리 듣고 난 이후부터 알아보기 시작해서 검사 전까지 가입하는게 보통인가봐요!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22주까지 태아특약 가입가능한데 혹시 몰라서 1차전에는 가입하라고하더라고요~~ 저는 남편이 열공해서 이렇게 가입했네요~~ 나름 잘정리해놨더라고요 ㅎㅎ 도움되시길바랄게요~~ https://m.blog.naver.com/bunsso0924/223028906527
탈퇴한 유저
저는 1차기형아 검사전 12주전에 했어요!!^^ 열심히 공부해서 가입한 내용 필수특약, 불필요특약 등 제 블로그에 정리해뒀어요❤️ 고민되신다면.. 한번 보시면 도움되실거예요🫶🫶 혜택도 제일 좋았어요♡ https://m.blog.naver.com/bbth07/222983127829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