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피비침 언제까지 계속되나요?

저번주 월욜에 피비침잇어서 병원에서 주사+질정처방받구 오늘도 여전히 피비침잇어서 병원다녀왓네요 오늘도 주사맞구 일주일치 질정받구 막생기준으론 9주찬데 이제 심장뛰는소리 들엇어요ㅜ 주수는 좀 틀린것같은데.. 잘뛰고 잇는거냐고 물아봐도 원장님이 좀더빨리뛰면좋긴한데 일단 괜찮아질때까지 매주보자고만 하시구 넘불안해하지말라는데 걱정이너무되네요 저처럼 일주일넘게 피비치는분들계실까요?

댓글

10

  1. 저는 피비침 일주일 요 며칠 괜찮았는데 오늘 저녁부터 또 비침이 있네요 오늘이 딱 7주인데

  2. 급하게 간 병원에서는 경부 쪽이라 질 초음파랑 다르게 봐주셨던걸로 기억해요! 혹시 경부에 용종이 있어서 피가 나오는건 아닌지 봐주실 수 있나요? 여쭤보시는게 나을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담번에 용종잇는지도 한번 확인해볼게요!!

  3. 윗 분 말씀처럼 용종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저도 피비침 있어서 급하게 병원 갔더니 임신 전에는 없던 경부 용종이 생겨 거기에서 피가 난거더라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아? 그런데 매주 질초음파로 보는데 그걸론 용종확인이 어려운걸까요?

  4. 용종이 있으신지 보셨나요? 용종이 있으면 피비침이 있더라구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거진 2주째 피비침이 있어요 ㅠㅠ 찔끔찔끔 아주 조~~금씩 나오네요 의사쌤은 붉은색만 아니면 나쁘지않다고해서 조금은 안심이 되는데 그래도 불안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