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린것만 아니면 괜찮데용 ㅎ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콩닥콩닥 잘 뛰어줘서 감격스러운 날이예요. 애기 크기가 더 자라 예정일도 3일 당겨졌어요:D 1월27일에서 24일로 ! 더 빨리 만날수있어 기뻐요! 그런데, 6차5일차인데 bpm152나왔는데 너무 빠른건 아닐지 걱정이예요ㅜ.ㅜ ..괜찮을까요? 그나저나 2주 겨우 기다려서 다녀왔는데, 또 2주를 어떻게 기다리나요..
댓글
6

그렇군요! 차차맘님의 댓글 보고 한시름 놓아지네요😊 감사합니다! :D
저도 심소 듣고 왔어요 ㅎ저는 6주4일인데 6미리아기에요 저는 bpm124 나왔는데 상관없을거같아요 ㅎㅎ 의사쌤이 아무런 말없으시묜 괜찮으실거에요!!

다행이네요ㅜㅜ ㅎㅎ너무 빠른거 아닌가 괜히 걱정됬어요.모든게 조심스럽고 설레고 그러네요☺️ 감사합니다! 저랑 1일차시네요ㅎㅎ우리 같이 건강하게 순산해요🙏

맞아요 ㅠㅠㅠ 진짜 너무 걱정되고 설레고 ㅎㅎ 저 아기확인전 2주동안 불안에 떨면서 지냈어요 ㅎㅎ ㅇ그래서 무슨 마음인지 충분히 알것 같아요 우리 힘내요!!

또 다음 2주를 어떻게 기다리나 몰라요 ㅎㅎ새삼 시간이 참 안가는 것 같아요..! 어서 귀여운 젤리곰 아가 만나고싶어요🥰 토용이맘님도 힘내시고 항상 행복한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