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차기형아 검사

안녕하세요. 오늘 기형아검사 날짜 확정하고 왔는데 혹시 니프티검사 진행하신분들 계실까요? 유전적 결함을 확인하는 검사다 보니 만약 이상이 있다 하더라도 치료가 안되는 건데 이걸 빠르게 알기 위한 이유가 무엇이 있을까 궁금해져서요..! 산모의 불안함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이는 목적일까요? ㅠ.ㅠ 하시기로 맘 굳히신 분들의 의견 공유 부탁드립니다! 저도 정확도가 높은 검사가 좋긴 할텐데 막상 두려움도 있고 맘이 복잡하네요ㅜㅜ

댓글

2

  1. 7주4일차예요.첨부터 니프티하려고 결정하고잇엇어요.많은돈을 내면서도 빠르고 정확하게 알기위한이유요? 혹시나 이상이잇으면 빠르게 포기하려고요.저희부부가 몇십억자산가라면 아픈아이가 태어나도 키울노력은 해보겟는데 .신랑이나 저나 아픈아이키우기는 못할거같아서 .빠르고 정확한검사 하려고해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말씀해주신 방향이 가장 현실적인 시선인 것 같습니다. 의견 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요. 아가들 모두 건강할거에요 :) 화이팅입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차기형아 검사